일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기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후기부터.


악수회를 4시에 끝내버리는 텐구 카톰으로 인하여 이제 끝낼 시간 ㅠㅠ
오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줄을 섬.


*굵은 글자 한국어

(앞 악수에서 카톰이 "또" 모르는 단어를 말함........(쉬발쉬발) 아씽... 와칸나이!!! 하면서 새침하게 나옴 ㅋ.ㅋ)


나: 항상~
카톰: 웅!
나: 매번 새로운 단어를 배워 ㅋㅋㅋ 토모한테서 ㅋㅋ
카톰: 그렇지? -v-?
나: 웅!
카톰: (도야!) 감사하라능 -v- 
나: ㅋ 감사합니다 (_ _) 흑, 나 학원 가고 있는데.. 일본어 학원 ;ㅅ;)
카톰: 그래도 대단하네!
나: 나?
카톰: ㅇㅇ 머리 좋음!
나: (으쓱) 고마웡ㅋ
카톰: 한국어 모르는걸 ㅋ
나: 알잖앜ㅋㅋㅋㅋ
카톰: 삼겹살이라던지~ 닭한마리같은건 알지만 ㅋ
나: 그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난데몬(남대문)이란데도 안다능~?
나: .....? 난데모? ?????
카톰: ㅇㅇ 남대문
나: (모르겠다)ㅋ......... 처음에는..
카톰: 가로수길!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맞음?
나: 응 ㅋㅋㅋㅋ (카톰이 중간에 끼어들어서 머리속이 엉망진창이 됨) ......................
카톰: #^$@&(뭔말인지 모르겠긔 ;ㅂ;)~ 아리가토~는 뭐라고해?
나: 음...... 감사합니다?
카톰: 아 맞다! 가암~사~합~니다~♪ (노래를 부름 ㅡㅡ)
나: 있자낰ㅋ 처음에는! 나 처음 악수회 왔을..
카톰: ♪~♩~♬ (계속 노래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내 말 전혀 안듣고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모기모기모기모기모기모기(カ)! 모기닼ㅋㅋㅋ 모기가 있다능?
나: 하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어이)
카톰: 모기는 뭐라고 해? 모기! (カ)
나: 모기?
카톰: 모기? 모~기~?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박수치면서 웃음) 
카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기~?
나: 그건 좀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 승천)
(모기가 스탭짜응쪽으로 날아감. 스탭이 앞에서 얼쩡거리던 모기를 잡음)
카톰: 아, 죽었다
스탭1: 죽었네 (끄덕)
나: (이건 무슨 전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잌ㅋㅋㅋ
카톰: 죽었다는 뭐야? 죽었다! (死んだ)
나: 죽었다.
카톰: 쮸꼬따?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탭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쥬겄다!!! 모기 주겄다!!
나: (박수박수, 귀엽고 웃겨서 실신할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기 주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카톰: 모기 주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수해달라고 손 내밈) 나 이겈ㅋㅋㅋㅋㅋㅋ루프 되려낰ㅋㅋㅋㅋㅋㅋㅋ;
카톰: 고마워 와줘섴ㅋㅋㅋㅋ 모기 주겄다~
나: 나 생일에 왔는뎈ㅋㅋㅋㅋㅋㅋ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박수박수) 오메데토는?
나: 축하해~?
카톰: 추카해~ (박수) 모기 주겄다~ 추카해~~



..................이게 마지막이였다면... 난 울었을꺼야...... 

친절한 스텝짜응이 루프 한번 더 가능하대서 줄섰더니
내 뒤에 들어갔던 여덕이 따라오면서 당황스런 웃음. "주거따가 뭐임?? 엄청 들어버렸는데; 주겄다; 주겄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그 뒤에 여덕이 어리둥절한 표정을 하면서 옴. "있잖아... 모기 주겄다가 뭐야?;;"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그 뒤에 여덕. "토모쨩이 이상한말을 엄청하는데; 뭔말이야?; 한국어?;"

내 뒤로 쭉 들어갔던 여덕들 4~5명을 휘만듯. . . .




으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합니다아............... 진심 미안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말이, 모기가 죽었다. 라는걸 설명해줌. 그리곤 갑자기 한국어 붐!!!! 더쿠들이 한국말을 막 물어보곸ㅋㅋㅋ 연습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읔ㅋㅋㅋㅋ



그리고 난 이게 레알 마지막이니꽈 ;ㅂ;) 마음의 준비를 하고...흑흑 들어갔.....................



카톰: 뭐였지뭐였지뭐였지뭐였지!!!!!!!!!!!!!!!!!
나: 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ㅋㅋㅋㅋㅋ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곤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롴ㅋㅋㅋ 뭐였짘ㅋㅋ
스탭1: 모기가 죽었다. (カがしんだ)
카톰: 엥?
스탭1: 모기가 죽었다곸ㅋ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연습중이라는ㅋㅋ
카톰: (PO징징WER) 한번 더 알려줘! 한번 더 알려줘~!! ;ㅂ;)
나: 모기 죽었다?
카톰: 보기 쭈고따~?
나: (버럭) 모기!!!!! 모기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모기~? 모기 쥬고따~ (스탭을 보며) 아 있잖앜ㅋㅋㅋ 메모 좀 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기 쥬고따~?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있잖아, (꽃잎 보여줌) 이거 OO짱한테도 줌 ㅡㅡ? 나.......;ㅂ;
카톰: (당황) 아아 치가우요~
나: 뭐 ㅡㅡ
카톰: 이걸로 꽃을 만들.. (두리번) 아 이거 가져ㄱ..
나: 오? 진짜? +_+)
카톰: (테이블 위에 있는 꽃을 집었지만 핀으로 고정되있음) 아; 안떨어진닼ㅋㅋㅋ 안떨어졐ㅋㅋ
나: 에이이이 ㅡㅡ
카톰: (두리번두리번, 꽃잎을 하나 집어듬) 아, 이거 하트모양이다. 줄게. 3개 있으면 꽃 만들 수 있어 ㅡㅡ!!
나: 읔ㅋㅋㅋㅋㅋㅋ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봐봐!
나: (꽃잎을 만지작거리다가 아까 받은거랑 재질이 좀 다르다는걸 알아챔) 어! 이거 좀 다르다
카톰: 모기 쥬고따~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ㅋㅋㅋ 연습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진짜? 잘됐다! 유행시켜~! 여름이니까 쓸 수 있잖아!
스탭2: (불쑥 핸드폰을 내밈)
카톰: ?
나: (뭐지 이 방해는) ㅡㅡ?
카톰: 앜ㅋㅋㅋ아리가토고자이마슼ㅋㅋㅋㅋㅋ 
스탭2: 메모 ㅇㅇ
나: (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친절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ㅇㅇ 모두들 되게 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친절한 남자 넘버원 ㅋㅋ
나: (머리속이 레알 뒤죽박죽. 나 이거 레알 마지막인데... ;ㅂ;) ..............
카톰: (멀뚱멀뚱) 모기 쥬거따~
나: .......라스.......아 씨..... (머리속 엉망진창) 나.... 뭐더라...
카톰: 나니?
나: 생일에.. 오사카까지 왔는데 ㅡㅡ
카톰: 고마워! 모기 쥬거따!
나: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아니야..쓴쑻)
카톰: 아! 뭐였더라! 오메데토! (시간)
나: 축하해
카톰:추카해~추카해추카해추카해추카해추카해추카해~ (애교 MAX)
나: ㅋㅋㅋㅋ (손 흔들) 바이바이 ㅋㅋ
카톰: 추카해~ 바이바이~ 추카해~ XXX 추카해~
나: ㅋㅋ 고마워 ㅋㅋㅂㅂ
카톰: ㅂㅂ



준비는 무슨.....................마지막까지 개망하고 옴.......................ㅋ

 


끝 (・∀・)
 
 
Posted by 삼계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