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키모 악수 특집입니다. 욕할 사람은 구냥 보디맞..


(언제 갔었는지도 까마득)




1/13 나고야


그날 본인의 상태 = 오사카다 꺄핳 +_+) 이틀 연속 하루종일 관광. 전날은 2시간 잠. 초죽음 상태로 생각없이 걸어만 다니는 좀비상태.
뇌 자체가 안굴러가는데 네타따위 있을리가 ^^^^^^^^^
죽을것같은 얼굴로 영혼업ㅂ는 루프를 돌고 있었더니 오죽하면 카톰이 먼저 물어봄. '(상냥상냥) 지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정말.... 돌이켜보면 카사이한테 미안 할 정도로 ㅠ_ㅠ 카사이가 노력해준날 ㅠㅠ 이런애가 절대 아닌뎈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 고마워 T^T...


들어가면서 혼잣말과 함께 한ㅋ숨ㅋ폭ㅋ발ㅋ



카톰: 응?
나: 응??
카톰: '-') 일본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일본어가 뭐야?
나:  ........................ 카사이 토모미? 
카톰: 아아아아↗↗↗↗↗ (박수박수)
나: (양 엄지 치켜들고 어깨 으쓱) 좋잖아~
카톰: 예에~~ 좋네~ /ㅂ/ ㅋㅋㅋㅋ
나: 예에~ㅋㅋㅋ 



아~ 좋은 대답이다 /ㅂ/ 뒤에 있던 스탭아조씨도 내 명답을 듣고는 박수쳐주심 ^ㅂ^))

+) 변명 : 치려고 친게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일본어가 뭐냐길래 진지하게 고민하려고 했는데 뇌가 작동 정지상태여서 답이 업ㅂ었긔 ㅠㅠ 그러다가 앞을 봤는데 카사이 토모미가 있었을뿐(.....) 그래서 별 생각 업ㅂ이 던졌을뿐(....) 진짜라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믿어달라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멀뚱멀뚱) '_')
카톰: 무슨 의상이 좋아? (지 옷 가르키면서) 여러가지 패턴 있잖아~
나: (내가 뭐가 있는지 어캐 암 ㅡㅡ) 어............... 넌 뭐가 제일 좋은데?
카톰: 핑크!!!
나: ....... 그럼 나도 그거! ^ㅂ^)
카톰: 엨ㅋㅋㅋ?
나: 엨ㅋㅋ?


니가 좋은건 나도 조아♡ 따윈 업ㅂ고 걍 뇌가 안굴러가니까 친 드립임.....ㄴㅇ들어봐도 넌 뭐가 좋니 -_-. 그럼 나도 그거 -_-. 의 PO무뚝뚝WER함







2/17 도쿄 두번째


나 담주에 호주가니까 이제 안와 -_-... 드립을 치고 나서


카사이: 그럼 세컨 싱글 나오면~ .......호주에서 왘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면서 지가 터짐ㅋㅋㅋ)
나: (시발 내 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사이: ㅋㅋㅋㅋㅋ 호주는 어느정도 걸려? 비행기?
나: 열...두시간정도? 간적 있다능 'ㅅ') 호주에서 일본까지... 악수회때문엨ㅋㅋㅋㅋㅋ
카사이: (뒤로 넘어감) 진짜로???? 스고~이~~
나: 음.. 온적 있엌ㅋㅋ
카사이: 사랑이네♥
나: ㅋㅋㅋ 사랑이지? (개소맄ㅋㅋㅋㅋㅋㅋㅋ)
카사이: (끄덕)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나도 그렇게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ㅋ쳐ㅋ)
카사이: 일본어 늘었네 처음보닼ㅋㅋㅋㅋㅋ



관광도 못알아 처먹던 애가 키모이한 드립에 더 키모이한 대답으로 말 받아치고 있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 늘었다고 칭찬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 (뿌듯)



나 어제 올때 공항에서 걸렸어 엉엉. 공항아저씨가 올해 일본을 몇번 온거냐며 질문 공격해서 관광이라고 했는데 안믿어줬어 엉엉. 하고 나서


카사이: 그래도 진짜 관광이잖아.
나: 관광? 나 관광 안해 진짜롴ㅋㅋㅋㅋ
카사이: 관광은 안하지만... 그래도....음... (눈치).......바캉스? .........머짘ㅋ
나: 토모미를 만나기 위해 옵니다 'ㅅ') (닥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사이: 그럼 토모미 만나러 가요! 라고 말하면 되잖아 거기서 'ㅂ') 
나: ㅋㅋㅋㅋㅋ그걸로 됔ㅋㅋ?
카사이: (손으로 사진 모양을 만듬) 이 사람을 만나러 가요! 'ㅂ')
나: 그걸로 되는곀ㅋㅋㅋ?
카사이: 그걸로 됨 ㅇㅇ



일단, 카톰 미안해요. 지적질 안할게 더쿠 눈치보지마요 ^_ㅠ

그리고 나님 미친새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으로만 생각하라고 그런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을 되돌려서 닥치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에 그거 받아주는 카사이 토모미 쟤도 이상한애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시나 키모더쿠가 헛소리 지껄이는데 그걸 거기서 받아주면 어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색히 키모이.... 라고 대놓고 눈빛을 쏴줬어야지........................ 는 뒤에서 욕하게찌..............ㅋ.................................. 거마웡...........ㅋ...............





은 찾아보면 이거말고도 겁나 키모이한거 또 있을텐데 이젠 후기 정리하기도 귀차낭...





내가 오오시마 유코였어야해 ⊙▽⊙


 

끝 (・∀・)
 

Posted by 삼계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