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건 쓰기 귀찮으니까 미루고(....)

마지막 악수가 아니고 대화가 좀 길었습니다 /ㅂ/ 마주보고 앉아서는 3~4가지 주제를 걍 생각나는대로 던지면서 정말 쓰잘데기 없는 잡담을 하고 왔는데...
뭐 이런 얘기를 했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후기를 들었던 L모님의 이야기 : '바보가 둘이네 ㅉㅉㅉㅉ' 

ㅡㅡ 카사이는 바보가 맞지만, 전 바버 아닌데여 ㅡㅡ 


는 바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쓰면서 보니까 상바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바보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 대화에서 정말 바보 같은 부분만 채취(...)하였습니당







대화1: '나 담주에 호주 돌아간다능 엉엉' 하고 나서의 대화 


카사이: 뭐가 있어? 호주에는? 라용? (라이온이였음(...))
나: (라용?;) .......?; 캥거루!
카사이: ...캉가루! 말이지? 캥거루 아니라는 ^^
나: (누가 누구한테 발음 지적 ㅡㅡ) 캥거루야 ㅡㅡ
카사이: 캉가루!
나: (짲응) 캥거루다요 ㅡㅡ!!!!! 
카사이: (지지않앚!) 캉가루다요!!!!!!
나: 하.. 그거..
카사이: 일본어는 캉가루야 -ㅂ-!! (그게 어떻게 일본어;)
나: 일본 발음.. (고개 +손 절래절래) 이상햌ㅋㅋㅋ;;;;
카사이: 아핳핳하핳ㅋㅋㅋㅋㅋㅋㅋ
나: 틀려 ㅡㅡ!!!!
카사이: 서툴러? 서툴렄ㅋㅋㅋ??
나: ㅇㅇ ㅋㅋㅋㅋㅋㅋ 틀려 틀렼ㅋㅋ
카사이: 일본 영어는 ㅋㅋ 발음 서투르네ㅋㅋㅋ
나: 웅 ㅋㅋ 뭐였지, 레도? 레..렛또?
카사이: 렛또~?
나: 틀려 ㅡㅡ
카사이: 렛또?
나: red ㅡㅡ
카사이: ㅋㅋㅋㅋ 캥개루라고 하는곀ㅋㅋ? (그 와중에 또 틀림)
나: 캥거루!
카사이: 캥거루~! 캉가루다요 -ㅂ-!! (고집)
나: ...........하아..... 영어잖아 이거?
카사이: 웅... 영어네... 일본어 버젼으로 읽어버렼ㅋㅋ 일본인 멋대로니깤ㅋㅋ
나: (ㅋㅋㅋㅋㅋ) 어엌ㅋ;
카사이: 으핳ㅎ핳하핰ㅋㅋ






.....................










이게 뭐야 






 



대화2: 카사이가 한국어 얘기하면서 꺼낸 얘기


카사이: 한국어는~ 뭐였지, 아!! 다칸마리~!!
나: ??????
카사이: ..............다캉마리!
나: ..........??????? 응?????
카사이: 먹는거! 다칸마리라고 있잖아!
나: ???? 다깡말이가 뭐야;;
카사이: 기억했어!
나: ?? 다캉말이? 
카사이: 응! 새로운 단어 -v-! (뿌듯)
나: 0_0....? 몰라;
카사이: 에, 다캉마리 있잖아, 밥! (손을 쓰며 설명) 뭐냐.. 저거같은.. 그.. 삼계탕 같은거, 삼계탕.. 뭔가 나베버젼 같은.. 닭이 들어있어 나베, (짲응) 절대로 알아!! 한국인이잖아!!???
나: 그거 뭐야; 다캉마리; 
카사이: 다칸마리 몰라?;
나: 닭한마리!!! 아아아아!!! 그...
카사이: 또 발음 틀리다고 할라곸ㅋㅋㅋ
나: 그거 가게.. 가게 이름이지?
카사이: 아 그래?!??
나: 그거.. 삼계탕..아님?
카사이: 틀려 -_-! 다칸마리란 요리 이름!! 절대로 있어! 이건 절대로.. 먹은적 있는걸!! 나베 안에 닭 한마리 들어있어. 닭이 한마리라고 ㅎ..
나: (이 얘기 그만할래 ㅡㅡ) 아아 몰라 ㅡㅡ
카사이: 아아 그겈 아핳하ㅏㅎㅋㅋㅋ
나: 아앜 몰라ㅋㅋㅋㅋ (손 휘적휘적)  
 








.................................................











이게 뭐야2222222222 





카사이 토모미에게 한국이란..? '여러가지 타베모노가 있으면서 기호를 쓰는 나라' 인듯


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 레얼 저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일본 특유의 '타' 와 '다' 사이의 발음.. '까' 와 '카' 사이의 발음.. 마리는 말이라고 들리는 마법!!!!!!!! 나 진짜 저땤ㅋㅋㅋㅋㅋㅋ 말이..? 마리...? 김밥같은건가???? 단무지(たくあん)말이...? 라고 생각하며 혼란스러웠음.. 
은 그래여........제 귀가 ㄱㅈ인거같아여..............넹.............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한마리 안먹어본사람 나밖에 없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 물어보니까 멘션이 파바바박 오고, 집에 와서 아빠한테 물어보니까 잘 알고 계심............

난  그거 여태까지 체인 음식점 이름인 줄 알았는데(.....) 그 가게에서 파는 백숙 이름이 닭한마리인줄... 외국인에게 삼계탕과 백숙의 다른점은 뭐죠 ㅡㅡ?!??? 삼계탕이나 백숙이나 ㅠㅠㅠㅠ 다 닭한마리가 통채로 들어간 음식이잖아 ㅠㅠㅠㅠㅠㅠ 맛이 다름? ㅠㅠㅠㅠ 몰라 ㅠㅠㅠㅠ 모른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얘긴 대충 넘어가줘 ㅠㅠㅠㅠㅠㅠㅠ
 

나으ㅣ 첫 악수회때 '뭐 아는 한국어 있어? /ㅂ/' 라고 물어봤더니, 사무계땅!! 마시쏘여~ 할 때 부터 알아봐야했어.....o-<-< 


나 이때 정말 후눈한 얘기 하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
나 호주가서 이제 못와 엉엉 ㅠㅠ 솔로 이벤트 전부 올 수 있어서 느므 좋았어, 겁나 즐거웠다능 /ㅂ/
카사이는 어땠니 /ㅂ/ 혼자서 하는거 괜찮았어 ㅠㅠ? 등등

졸라 정상적인 더쿠같은 질문들 하려고 준비하고 들어갔는데 현_실_은.....ㅋ...... 발음가지고 싸우는 초딩이 두마리......ㅋ.....



난 망해써............................ 우린 안될꺼야...............








이 글을 다 쓰고 읽어보는 내_상_태_.jpg


(PO쓴쑻WER)






끝 (・∀・)

Posted by 삼계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