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라이브를 보고 느므 설레서 기대하고 기대하던 마지막 솔로 악수회 /ㅂ/
일행과 시부야에서 카사이 줄 선물 넣을 쇼핑백을 사고, 밥 먹고 회장에서 ㄽ엉니를 만났습니다. ㄹㅅ엉니 먼저 들어가고, 한 20분? 이 지났는데도 안나오심..... 머야 ㅡㅡ 왤캐 안나와 ㅡㅡ 나도 얼렁 악수하고 싶어여 댕댕댕댕거리다가 줄이 매우 길어서 지금 서는게 나을것같다는 카톡을 받고 들어갔더니 줄이 미쳤음. 1월 도쿄 악수회에서도 헐.. 뭐가 이렇게 길어; 했었는데 그거의 3배는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만 보면 양민 총선 일위인듯.

은 알고보니 애가 자꾸 휴식 때려서 줄이 한없이 길어진모양....ㅋ....
줄이 움직이질 않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악수하고 나오는 사람들의 공통된 표정. (-_-)
Aㅏ........... 망............................................ 어제 라이브보고 기대되서 /ㅂ/ 하던 마음이 확확 식어갑니다... 

아니나 다를까 ^^ 줄 서면서 악수하고 나오시는 ㄹㅅ엉니를 보는데 겁나 어이없는 표정으로 ㅎㅎㅎㅎㅎㅎ웃으면서 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망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거짘ㅋㅋㅋㅋㅋㅋ 거지거지 얼굴도 거지. 니 오시 화장 무섭다...ㅋ... 눈이 죽었네. 건조함. 그냥 카톰이긔'






ㅅㅂ..... 이쁘지도 않아?






그리고 5분쯔음... 지났을까여 또 휴식을 때리신다는 카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아주ㅋㅋㅋㅋㅋㅋㅋ 지 마음이야 ㅡㅡ
아...  나까지 할 수 있을까 ㅠㅠ 못할꺼같은데 ㅠㅠ 끊길거같은데 ㅠㅠ 하고 X줄을 타고 있는데, 난 운도 좋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뒤로 끊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하고 휴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핳


ㄹㅅ엉니가 떠나고 한 15분? 있다가 들감 



어느정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들어갔는데도 얼굴보자마자 할말을 잃게 만들어버리는 미모를 뽐내며 눈이 죽어있던 카사이가 눈 앞에 보입니다. 첫악수 /ㅂ/


* 후기 쓰기 전에 본명을 오뿡합니다. 없으면 글이 안써짐(...) [김지○] 일본어버젼으로 [키무지○] 가 되겠습니당.




[1차] 

카사이: 어! 뭐야? 
나: (뭐래 ㅡㅡ) 어?;
카사이: 친구 왔었어 아까. 키무지○ 알아? 라고
나: ㅋ....그래서?
카사이: 스페샤루 프레젠토가 있으니까~ 라고 들었어!
나: (헐ㅋ)...........ㅋㅋ
카사이: (한 톤 오른 목소리) 뭔데?? 스페셜 프레젠트라니! 
나: (스페셜까진 아니라 부끄러움.. 보여주기 싫엉ㅋ) ...으응?
카사이: 뭐 주는거야~ 뭐 해주는거야~
나: (뭐래는거야 ㅡㅡ) .........................(하아..) (휙 뒤돌아서 스탭한테 말검) 보여줘도 괜찮나여....?
스탭: ?? (다가옴)
나: (핸드폰을 주섬주섬 꺼내서 보여줌) 요거, 쟤한테 보여줘도 되요?
스탭: (핸펀 봄) 보여주는거요? ㅇㅇ 보여주세요 (시간 다 됨)
카사이: 뭐야 (핸폰 봄) 뭐↗야↗↗↗ 그거↗↗↗↗  스고이!!!!!!!!!!!!!!!!!!!
나: (-v-) 어때? 어때? 어때?
카사이: 대단해!!!!!!!!!!! 뭐야 이거!!!! 
나: 미니미! (-v-)! 
카사이: 스고이!!!!!!!!!!!!!
나: 어때?
카사이: 대단해!!!!!!!!!!! 귀여웤!!!!!! (박수박수)
나: 괜찮아?
카사이: ㅇㅇ 좋아!!!
나: 잘됐넼ㅋㅋㅋㅋ
카사이: 뭐야 저거 스고이!!


3장이면 24초? 정도 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초가 넘는 악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탭이랑 말하고 있을때 시간이 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 쟤는 스탭이 겁나 눈치만 보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하신 스탭찡들 /ㅂ/ 애한테 보여주고도 대화 할 수 있게 해주셨 /ㅂ/ 

는 속물 자식 ㅡㅡ 인사 정도는 해 줄 수 있잖아 ㅡㅡ 얼굴 보자마자 '나니?' 라니 ㅠㅠ 대놓고 선물드립이라니 ㅠㅠㅠㅠ 저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뎈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컨디션이 개그지라 정신을 놔서 특유의 졸린 사람처럼 웅얼웅얼 거리면서 말하더니 사진 보여주니까 나니 소레!!!!!!!!!!!!!!!! 하면서 목소리 바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물이지만 귀여워니까 봐주는걸로.......





그리고 화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뻥안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화장에 할말을 잃은 더쿠와 카사이 토모미.jpg









은 이날의 카사이 

............ 이러고 악수회에 나오는건... 더쿠에 대한 예의가 아니란다..







일행들과 같이 줄을 섰는데 또 휴식 하신다는 카사이 토모미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다 앞에 4사람 정도 두고 끊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ㄹㅅ엉니는 뮤지컬시간때문에 떠나시고... 흡..... 정말 이날은..... 쟤 때문에 일행들한테 하루종일 미안해 죽는줄 알았음 ㅡㅡ


그리고 이번에는 선물을 쇼핑백에 넣어서 백을 손에 들고 들어갔어영
요때는 악수를 함. 그래서 테이블에 쇼핑백 턱. 하니 올려놨는데 아무말도 안하는 이상한 스탭들(.......)
 

아무 생각없이 안경 안쓰고 있다가 표 받는 스탭이 아까는 안경 쓰고 계셨네요. 하길래 그때서야 아... 하고 안경을 들어가면서 씀.
 

[2차]

카사이: 안경이 어쩌고 저쩌고..(못알아듣겠음ㅋ)
나: ㅋ.......... 내일 공연 나와?
카사이: 나온다능!
나: 진짜? (당한게 있음 ㅡㅡ)
카사이: 응!
나: ......괜.. (지금 상태를 봐선 내일 컨디션 불량으로 안나올꺼같아서 불안한 더쿠) 
카사이: 당선된거야?
나: 어?
카사이: 당선됐어?
나: (포풍 미묘한 얼굴 + 고개를 좌우로 까닥까닥)
카사이: 안된거얗ㅎ?
나: (까딱까딱 미묘미묘)
카사이: 어느쪽!~ (왼손으로 악수하고 있는 내 손을 탁 때림 ㅠ^ㅠ) 정말 -_-!
나: 앜ㅋㅋㅋ (손 놓음) (테이블 위에 둔 쇼핑백 뒤적거리면서 슬쩍 꺼냄) 이거 인포메..
카사이: 치~
나: 응...
카사이: (쇼핑백 안을 봄) 아! 앜앜앜앜!! (하악하악에 가까움(...)) 스고~이~~~
나: 인포메이션센터면 괜찮아? 이거?
카사이: (눈을 못뗌) 응~ 아~ 스고~~이~~~~ (시간) 에, 만든거야?
나: ㅇㅇ 친구랑 만들었다능 
카사이: 에~~ 아, 니가 만든게 아니야?
나: (정ㅋ곡) ㅋ..........
카사이: 엨? 뭨ㅋㅋㅋ
나: (말돌리기!!!!!) 인포메이션 센터? 괜찮?
카사이: 웅! 거기다가 줘! (오케이 포즈)
나: ㅇㅇ ㅋㅋㅋㅋㅋㅋ


더쿠의 정곡을 찌르면 못씁니다...... 걍 주면 받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그렇게 자세한걸 알려고 해 ㅠㅠ
는 사실 칭구도 아니고 친구랑 만든것도 아니지만(....) 은 올때 부셔져서 와서 내가 얼마나 부들부들 거리면서 자르고 붙이고 했는데 ㅠㅠ! 손에 접착제 테러 당하고, 책상에 접착제 쏟아서 책상 다 배리고......흑흑... 구두가 망가졌길래 반짝이 풀도 사다가 겁나 찍어바르고 T^T... 나도 기여했다고 당당히 말 할 수 있어! ㅠㅠ 엉엉 ㅠㅠ





보여주고, 이제 인포메이션에 갔다줘야되는데 편지를 안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짘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악수회 끝날때까지 하루죙일 손에 들고 다녔습니다. 덕분에 이날 악수를 평소보다 더 안한거같아....;;; 아예 악수한 기억이 없어 ㅠㅠ


[3차]

카사이: 누가 만든거야?
나: 친구랑 같이 만들었어 ㅡㅡ
카사이: (의ㅋ심ㅋ) 같이 ㅋ...?
나: 같이 만들었어...ㅋ
카사이: 진짜? ㅋ
나: 진짜로 T^T...
카사이: 너는 뭐했엌ㅋㅋ
나: 응?
카사이: 넌 뭐했냐곸ㅋㅋㅋ
나: ...................디자인.............
카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포풍 비웃음) 아앜ㅋ? 디자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원래 있는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닠ㅋㅋㅋ,  붙이고 하는 &@^&*@# (필사적인 변명을 했는데 안먹힘) ........진짜야 ㅠ_ㅠ (도망치고 싶은데 시간이 안끝남 엉엉 ㅠㅠ)
카사이: 진짜? ㅋㅋㅋㅋㅋ (시간) 디자인 한거얔ㅋㅋㅋㅋ? 디자인ㅋㅋㅋ 에엨ㅋㅋ


시간이라길래 도망치고 있는데 끝까지 집착함...........껒................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거짓말 할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거기서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이 뭐 어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거 진짴ㅋㅋㅋㅋ 디테일 살려주고 싶어서 온갖 잡다한 캡쳐 다 보내고 이건 이렇게 해주시고 여긴 어떻게 저떻게, 이렇게 저렇게 하면서 미니미 하나하나 잡다한 요구하면서 만드는분 겁나 귀찮게하고 포즈 표정에다가 색감도 사진마다 다르길래 그것도 정해주고 하나하나 죄다 참견하면서 별별 요구를 다 했었는데 니가 그라믄 앙대 ㅠㅠ 미니미 놓는 순서, 각도 다 내가 정한건데 ㅡㅡ!!!!!!!!!!!!!!!!!!! 보드에 글씨 넣는것도 폰트 겁나 찾아보고 따로 보내주고 그런건데 ㅠㅠ 무시하지맞 ㅠㅠ 내가 그거 만들면서 혼자 겁나 안절부절못하고 내가 왜 이딴걸 해주겠다고 해서 이런 스트레스를 ㅡㅡ... 하면서 겁나 전전긍긍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고 갈때도 비행기 안에서까지 내내 손에 들고 있으면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줏단지 모시듯 다뤘는데 엉엉 ㅠㅠ......니가 날 봤으면 그딴 소리 못해 ^ㅂ^ㅗ






들어가면서 애가 저 상태니까 나도 의욕상실과 동시에 힘들어 쥬금 ㅠㅠ 이틀 무리 함 ㅠㅠ 네타고 뭐고 걍 아무 생각없이 들어감(....)


[4차]

나: (혼잣말) 아오 힘들어...ㅠㅠ
카사이: 응?
나: ....응? (절래절래)
카사이: 내일 당선됐어? 
나: (끄덕끄덕)
카사이: 당선된거야?!! 여성한정공연?
나: (끄덕끄덕)
카사이: 여성한정인지 몰랐었어~ 아까까지... 아까 들었어!
나: 그게 뭐얔ㅋㅋㅋㅋ
카사이: 여자애니까 꺄~꺄~ 말해!! 키무치~~!! 라고 말해!?
나: (뭐래 얘 ㅡㅡ 뭘 이딴걸 시켜) ㅋㅋ...... 키무치..ㅋ... 있잖아 ㅡㅡ 키무치○이 아니라 키무지야;
카사이: 키무치! ...엨 키무지~?
나: 지
카사이: 치! 인거지?
나: (ㅡㅡ) 지..
카사이: 지..! 치.. (불치병)
나: (짲응) 틀려 ㅡㅡ!!!!
카사이: 치!
나: 지 ㅡㅡ
카사이: 지..
나: (끄덕끄덕) 
카사아: ㅋㅋ 맞았어? 세세하넼ㅋ 발음 어려워ㅋㅋ
나: ㅎㅎㅎ
카사이: 키무지~ 맞았어? 
나: ㅇㅇ
카사이: 지짱~ 귀여워~ 이름
나: (뭔 이름인지 알곸ㅋㅋㅋ 어이상실) ㅋ.........
카사이: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지만 (이름 의미 집착녀)
나: (귀찮..) 나도 잘 몰랔ㅋㅋㅋ....
카사이: 한국어는 기호같은 느낌이니까 못읽어! ㅋㅋ 중국어는 말이야, 한자잖아?
나: (아.. 얘 또 똑같은 소리한다) ㅇㅇ
카사이: 그니까 어떻게든 알 수는 있잖아 ㅋㅋ 근데 간판같은것도 전부 기호로 보여 (시간) 아 뭐가 있는거지.. 몰랔ㅋㅋ
나: ㅇㅇ...ㅋ... 



진짜 카사이 토모미는 THE 일본인. 발음 불치병 엉엉 발음 곶아 ㅠㅠ
거기다 지 도 ji 라고 발음하는게 아니라 zi 라고 발음함(...) 즤~

그리고, 하아.......... 어쩜 저렇게 똑! 같은 소리를 할 수 있을까.................. 뭐라고 받아쳐 줄 수가 없다............... 애가 앞에서 뭔 말을 하는뎈ㅋㅋㅋㅋㅋㅋ 아아.. 얘 또 그 소리한다........ 하면서 딴 생각하던 더쿠(...)





[5차]

카사이: 오츠~ 안경 벗었다!
나: 웅 
카사이: 에?
나: 응?
카사이: 키무..치○?
나: ㅡㅡ
카사이: 지○?
나: ㅇㅇ
카사이: 지? 지 인거야?
나: (ㅡㅡ) (끄덕끄덕)
카사이: 치○쪽이 더 귀여워
나: (뭐래 ㅡㅡ) 우째서?;;
카사이: 키무치○이라고 생각했어. (그건 니갘ㅋㅋ 키무치라고 기억해서 ㅡㅡ)
나: ㅎㅎ
카사이: 지○이그낭.. 치○~
나: (아오.............) (한숨+짲응이 퍽발) 하아.....그거 내 이름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
카사이: ㅋㅋㅋㅋㅋㅋㅋ내 이름 아니얔ㅋㅋㅋㅋ? 치○이라고 하면 의미 바뀌어버려??
나: 웅?
카사이: 의미 바뀌어?
나: ㅇㅇ 아마도.. 그게 한자라.. 한자 이름이야
카사이: 아 그래? 기호가 아니야? (이샛키가 ㅡㅡ 기호가 아니라 한글 ㅡㅡ)
나: 아.. 그겤ㅋ 의미는 한자에서 오는거라능 
카사이: 오 'ㅅ') 오샤레
나: ㅎㅎ?;;;; (도대체 어디가 오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사이: 지○!
나: (끄덕끄덕) (시간이라 쿨하게 나옴)



의미가.......... 바뀌냐니.....................
넌 니 이름 '카사이 도모미' 라고 부르면 좋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아옼!!!!!!!!!!!!!!!!!!!!!!!
이 날 후기가 왜 다 이모양이야!!!!!! 아오!!!!!!!!!!!!!!!!!!!!!!!!!!!




악수권 까먹는 방법이 교묘하기도 하지..............ㅋ.... 이 이후로 루프 한번 더 돌고 끝났는데..... 그것도 뭐...... 이런식이라...ㅋ.......






 

 


오늘은 끝 (・∀・)
 


Posted by 삼계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