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은....

집에서 뒹글뒹글뒹그르르☆ 하다가 급 짜장면 번개가 성사되어 더쿠님들과 만나서 놀다가 덕덕한 얘기하고 좀 늦게 집에 온 날이였습니다.
들어와서는 또 잉여스럽게 트위터를 켰는데 카사이 언니가 블로그를 갱신했다며 체크 해보래... 근데 블로그 제목이 「사무굡사루★」
평소 카톰 언니 블로그 따우ㅣ 전혀 체크를 안하는 본인이지만 이 언니 또 삼겹살 먹었엌ㅋㅋㅋㅋㅋㅋㅋ라며 클릭.




.
.
.

어머, 뭐야 저 한글은?_?

ㅋ............................?

밑에 오늘 갱신한 글들을 보니까....... 이 언니 한국이였네ㅋ.ㅋ....ㅎ.ㅎ.ㅋ.ㅋㅎㅋㅎ... 다칸마리 먹으러갔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랬구낭....

그래.......................... 동생이랑.... 같이 오진 않았겠지................ 언니 말고 언니 동생 ^^☆
자기 친구랑 온걸꺼야 그래... (자기주문) 동생이랑 같이 왔을 확률이 99.48% 일것같은 느낌이 쎄-하게 들지만 아닐꺼야...ㅋ.....




그리고 그 다음다음날 난 일단 화날 준비를 하고 일본으로 감ㅋ.......ㅋㅎㅋ



화날 준비하고 회장을 갔는데!! 
세상에... 에비스에 이런 좋은데가 있었다니 //ㅂ// 여기 뭐지 //ㅂ// (는 알고보니까 일반인들은 다 아는 유명한곳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암튼... 회장에서 만난 일덕이 오늘 토모짱 봤냐며 대박 귀여워서 말이 안나온다며 당고머리를 했다며 칭찬칭찬.
카톰이 은하에서 제일 귀엽다며 맨날 카톰 귀엽다고 죽는 애라 흘려듣...는척 하면서 살짝 기대하고 줄을 섬 ^^* 



[1차]


카톰: 아!!!!
나: (PO움찔WER) ?;;; 왜?;;;
카톰: 그저께 한국 갔었어~
나: (ㅡㅡ) ...............
카톰: 다녀왔습니다~
나: ..................................
카톰: (가방을 가르킴) 그거 있잖아~ 작은거 찾아봤는데~ 없었어 ;ㅁ;)
나: ........................공항?
카톰: 응?
나: 공항에서?
카톰: 웅!! 공항에서! 그리고 그런 모자도 엄청 샀어!!
나: ...............................ㅋ
 


진심..................... 실시간으로 화가남........... 어금니 꽉 깨물고 쳐다보기만 하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나가 죽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언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나 한국가요!!!!!' 라고 써놨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안본 나년 나가 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언니 블로그 체크 안하죠.... 왜죠....

내가.... 한 한달... 아니 2주전에만 갔어도 화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블로그를 한 1주일뒤에 봤으면 말도 안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전'갔다옴. 나님 언니 블로그 한국 떠난 '3시간후' 봄. ^^*




짜증나니까 줄 한번 더 섬ㅋ
다른 얘기 할꺼야........ 짜증나니까 한국 얘기 꺼져.........



[2차]


카톰: 타다이마!
나: ㅡㅡ.......................언니랑 간거야?
카톰: 그렇다능~
나: 이번주잖아ㅋ...
카톰: 이번주~
나: (하아) ..................
카톰: 1박이었지만~ 조금밖에 없었어
나: 리온짱이 블로그 했어..
카톰: 그렇다능~~
나: 닭한마리 먹었지?
카톰: (미친 텐션) 그래!!!!!! 진짜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빵-) ㅋㅋㅋ거기 진짜로 맛있는곀ㅋㅋㅋㅋ?
카톰: 초오오오이시이요!!!!!!!!!!
나: 에; 진짜 보통..
카톰: 그.. 돈..돈..돈..도오다이..
나: 대문?
카톰: 돈대문? 동대문닭한마리! 거기도 갔어!! 헬로우에피에무!



............................짜증이 남2222222222222222222222222222
너랑 한국 얘기 하고 싶지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랑 꺼져!!!!!!!!!!!! 나한테 말하고 오는거 아니면 나한테 한국 얘기 하지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번 여행이 재밌었는지ㅋㅋㅋ 처음 본 순간부터 하루종일 한국 얘기 하더랔.....
한국 얘기 하고 싶어하는데 더쿠가 하나도 안받아줌 ^^*


그러다... 점심휴식시간이 오고 ^^ 스벅에서 화를 가라앉히고 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더쿠님을 섭외하여 급만남☆ /ㅂ/

그리고...짜증내는걸 관뒀음ㅋ 뭐 어쩌겠어 ^^ 이미 지나간 일인데 ^^^^^^^^^^^^^^^^^
오늘 하려던 말이나 해야지 ^^^^^^^^^^^^



[3차]


나: 질문!!!
카톰: 네! 뭡니까!
나: 왜 리온짱이 모기죽었다 아는겨 ㅋ (기어들어가는 목소리)
카톰: 엉??
나: 왜!! 리온짱이! 모기죽었다 아는거야!
카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기죽었닼ㅋ 알려줘버렸습니다ㅋㅋㅋ
나: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최근 유행시키고 있음ㅋ
나: 읔ㅋㅋㅋㅋㅋㅋ 토모가 알려준거짘ㅋㅋㅋ
카톰: 그랰ㅋㅋㅋ 모기주고따!
나: 뭔갘ㅋㅋ 블로그의 제목이였엌ㅋㅋㅋ
카톰: 아 그거! 내가 말한거야! 모기죽었다로 해!! 라곸ㅋㅋ 뭐야 그거?; 라는데 됐으니까 그걸로 해!! 라곸ㅋㅋ
나: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블로그를 하면 될텐데.......^^ 블로그 리뉴얼은 도대체 언제 하는지 모를 ^^

그나저나 아 스탭 아저씨 웃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 그렇게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기쥬고따가 나오자마자 미친듯이 터지셔서는 끝까지 정신줄 놓고 웃고 계심(....) 왜 그래여.... 뭔데.....
나 보내고 스탭이랑 뭐라뭐라하는거 다 들었어 ㅡㅡ... 근데 뭐라는지는 안들림 큐ㅠㅠㅠㅠㅠ T^T

그리고 뒤에 들어가셨던 ㄷㅈㅁ님이 나오시는데... 카톰이.. 「오빠」스킬을 시젼하셨다고 ^^!!

오빠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그런 몹ㅋ쓸ㅋ 한국어를 배웠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오빠라니!!!!! 다메닼!!!!!!!!!!!!! 다멬!!!!!!!!!!!!!!!!!!!!!!!



[4차]



나: 오빠~라니 ㅡㅡ 누가 알려준거얔ㅋㅋ
카톰: 친구! 온니~
나: 다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언니 아니얔ㅋㅋㅋㅋ
카톰: 아 그런갘ㅋㅋ 어레? 밑이였던가? 내?
나: 그렇다능 ㅇㅇ
카톰: 어레, 동생은 뭐라고 해?
나: 이름..이려나
카톰: &#^&#$@* (뭐래는지 모르겠음 ^^)
나: 한국 친구 있어?
카톰: 응?
나: 한국 친구 있는거야? 
카톰: 있다능! -v-
나: 아 진짜?????
카톰: ㅇㅇㅇㅇㅇㅇㅇ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뻥치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인 친구도 없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친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뻥 껒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후들 너 친구 없는거 다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 일덕한테, 쟤 한국인 친구가 있다는데?; 거짓말같지?; 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 일덕왈: 에 ㅡㅡ? 거짓말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 나중에 진짜 사귄걸로 밝혀졌지만(...) (언니 친구같아 (수근수근))



악수회 시간은 짧고... 도쿄다보니.. ㅅㅂ 줄이 엄청 김. 무슨 ㅡㅡ 이타노 토모미 악수회인줄 ㅡㅡ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짧은 와중에 있는 중간 휴식시간. 예정시간 훅 지났는데 안나왕ㅋㅋ  나 힘들어.........엉엉어엉
이게.. 지 맘이야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나왔는데, 하루종일 힐을 신고 있더니 벗음ㅋ 올ㅋ 겁나 작아졌네ㅋ
근데 자세가... 테이블에 손을 짚고는 짝다리 한 아주 불량한 태도ㅋ



[5차]


나: 옼 작아졌다
카톰: (째려봄)
나: ㅡㅡ 뭐 ㅡㅡ
카톰: 온니~
나: 언니 아님
카톰: 야다 ㅡㅡ! 어째서 ㅡㅡ?
나: ㅡㅡ? 뭐야 ㅡㅡ 야다!라니 ㅡㅡ
카톰: 나보다 연하?
나: 하이 ㅡㅡ
카톰: (시비) ㅋ하이! ㅡㅡㅋ 동생은 뭐라고해?
나: ..................
카톰: 알려줘알려줘알려줘!!!!! 부탁이야부탁이야부탁이야부탁이야!!!!!!
나: ㅡㅡ 이름으로 괜찮아(いいよ) ㅡㅡ
카톰: いいよっ ㅡㅡ 키무치O!
나: 틀려!!!!!!! 아오!!!!!!!!!!!!
카톰: 어째서! 못 말하겠는데;! 뭐가 틀려? 발음이 틀려?
나: 끄덕
카톰: 알려줘! 알려줘!
나: 지.O.
카톰: 쥐X~ (혀를 굴리면서 시ㅋ비ㅋ를ㅋ검ㅋ)
나: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뭨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끼무찌X~ 으핳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못하..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찌X~ 끼무찌X~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틀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새퀴갘...............노려봄+떼를 쓰면서 시비를 걸더니...... 나중엔 웃으면서 시비를 검 ㅋ.ㅋㅎ.ㅋㅎㅋ

거기에 똑같이 받아치는 나란 더쿠도.....참..............하아.....


근데 카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야심차게 오빠&언니를 배워온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ㅈㅁ님께 오빠~ 스킬을 시전했더니 응. 고마워. 하고 다른 얘기
나한테 언니~ 스킬을 시전했더니 언니 아니라며 다른 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톰)))))



[6차]


그리고...... 그 다음은.... 4장이나 내고 또 이름 가지고 싸웠다는 얘기........Hㅏ....




[7차]


는 짱짱 기니까......(하아..)







  끝 

(・∀・)

Posted by 삼계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