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이 토모미 5부 1차
 


카사이: 뿌잉뿌잉 o(>ㅂ<)o
나: (광대) 그거 그만행 ㅋ.ㅋ 그...
카사이: 뿌잉뿌잉
나: (다른말 하려다가 머리속이 백지장이 됨. 무.한.침.묵) .............................뿌잉뿌잉...
카사이: (계속 뿌잉뿌잉중)

나: (하지말라는데 계속해서 짲ㅋ응ㅋ) 그만둬 ㅡㅡ
카사이: 난~데~~!!
나: 귀엽지않아 ^^;;;;;;

카사이: (헐...이라는 표정을 짓더니 삐ㅋ짐ㅋ) 뾰루퉁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치려고 친 드립이 아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두번이 귀엽지 ^^; 4부때도 그렇고.. 이때도 그렇고..
일본어를 진짜 못하는 더쿠는 줄서면서 계속 미친사람처럼 중얼거리고 정신 바짝 차리고 드립을 준비해가는데 ㅠㅠ 자꾸 뿌잉뿌잉 거리니까 머리속이 하얘지는게 ㅠㅠ
날린 악수권이 몇장이야 -_- 라는 생각이 들면서 순간 짜증이 확(...) 나...더..라그여..
이날 네타가 차고 넘쳐서 악수권 한장이 아까운 상황이였...
마사카 느므 귀엽더라 ㅠㅠ 플라잉겟 솔로버젼이 오리지널보다 좋더라 ㅠㅠ 등등의 포풍 칭찬 + 더쿠더쿠한 드립을 쳐주려고
어떻게 말해야 좋을까 머리를 쥐어짜내고, 정말 열심히 외워갔는데 ㅠㅠ
뿌잉뿌잉에 내 노력을 뺏겨버리다니.......^^^^^^^^^^^^^

그것도 맨 처음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가 덩실거리며 그거 그만행ㅋㅋ 하고 다른말 하려고 했던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하라는데도 계속하는 패ㅋ기ㅋ 에 빡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귀여워 ㅡㅡ 그만해 ㅡㅡ 라고 하니까 포풍 뾰루퉁해지면서 그만둠(....)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진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덕후라서가 아니라 느므 귀여웠그ㅣ여...
그거보고 막 광대 발사하면서 나옴(....) 










얼굴을 보자마잨ㅋㅋㅋㅋ 입을 삐죽삐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로디마... 귀여워어오오오 /ㅂ/
삐죽거리다가 더쿠가 광대 발사하면서 어쩔 줄 몰라하니까 씨익 웃던 퉈머미 귀여워♡
 



카사이 토모미 5부 2차 
 


나: (광대광대) 오늘은 도모~라고 말 안해?
카사이: 도모~~
나: 도모~
카사이: 도모~
나: 근데.. 도모~라는게 무슨 뜻이야? 곤니치와 같은 뜻??
카사이: (당황)..........어.......hi~같은거야!!!
나: hi가 곤니치완데 -_-???
카사이: (포풍얼버무림) 뭐..뭨ㅋㅋ
나: 카사이 도모~미? ㅋ.ㅋ
카사이: (얘가 뭐래...하는 표정)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덥고 힘들고 정신놓기 일보직전이라 입이 마음대로 움직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사이 도모미가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네타로 생각했었긴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식이 아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옷...비읍....
장난스럽게 한것도 아니고..........뜬금포로........ 저를 매우 칩니다. . . HㅏAㅏ..... 


카사이가 겁나 어이없어 했던거같은 기억이....흡....
분위기 좋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무서워서 ㄴㅇ 안들어봄(....) 기억나는데로 적음............흡







그 다음엔 또 루시엉니와 입장! 겁내 사심을 채우기로 ^ㅂ^)~


줄서면서 칸막이 때문에 멤버가 안보이니까 ㅠㅠ
앞에 세사람? 정도 있을때 왼쪽으로 완전 기대서 무리하게(...) 카사이를 구경하고 있는데 고개돌리던 카사이랑 눈이 마주쳐버림(...)
겁나 민망하더라그여 ^^;;;;; 얼른 제자리로 돌아옴 ^^;;;



[//ㅂ//] ←루시엉니의 후기

 

먼저 들어간 루시엉니갘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람 이름 아냐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칸나이, 오보레나이 무즈카시쿠테.. ;ㅅ;' 하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외우게하면 징징댈기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아드는데 진짜 귀요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람 이름이 XX아~라능. 하니까 XX아? 하는데 졸.귀. ////////////ㅂ///////////// (는 이름에 ㄴ받침이 있어서 XX아~가 아니라 XX나 에 가까움(...))
저 사람 오면 XX아 사랑해라고 말해달라니까 겁내 연습하는데 졸귀 //////////ㅂ///////////
잊어묵을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 앞에 갈때까지 그 짧은 순간에 겁내 반복 ///////////ㅂ//////////

다 짜고 들어간거지만 저는 북흐러우니까 모르는척 ^^ 괜히 딴짓하며 들어갔습니다 ^^



카사이 토모미 6부 1차
 


카사이: XX아 사랑해~ 흐흥~ 듣고 있어?
나: 으응?
카사이: XX아~ 사랑해~
나: (광대가 가ㅋ출ㅋ) 그거 뭔뜻인지 알앜ㅋㅋㅋ??
카사이: 몰라!
나: 사랑해~ 라는 의미는 알아?
카사이: (즉ㅋ답ㅋ) 응! 알아! 아이시테루!
나: XX아는 내 이름이라능
카사이: (말끝나기무섭게) XX아 사랑해~ 



사실 XX아 사랑해 보다는 XX나 사란해(....) 4살 애기 발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핳 //ㅂ//

처음에는 사랑해 뜻은 알면서 저걸 모른댘ㅋㅋㅋㅋ하며 바보라고 비난(...)했었는데
음... 지금 생각해보면 노린듯 ^^ 바로앞에서 쟤 이름이 XX아~ 라니까 열심히 따라해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

XX아 사랑해가 뭔뜻인지 아냐니까 모른다닠ㅋㅋㅋㅋㅋㅋㅋ 모를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예전에 나한테 사무계땅 사랑해 라고 니가 먼저 했었잖아 ㅡㅡ...


아무튼 그 일정한 톤이 느므 귀여움옄.... 버튼 누루면 소리나오는 인형같으므 ////ㅂ////
소중한 ㄴㅇ을 득템했습니다♡ 카사이 토모미와 루시엉니는 제 사랑 받으세요♡ 거절은 거절합니다♡









음.. 요때도 제 얼굴을 보더니 악수를 안해주곸ㅋㅋㅋㅋㅋㅋㅋ 급 악수하던 두손을 허리 위치에서 흔들흔들
이거 악수횐데 -_-... 뭐 어차피 악수한 느낌이 기억도 안나긴해서 손 안잡아도 그만이고 전~혀 상관없긴한데,
아까 악수를 안하고 얘기만 하고 있었더니 저는 뭔가.. 금방 쫓겨날꺼같은 느낌 ㅡㅡ? 막 마음이 초초해지고 급해짐 ㅠㅠ
 

그래서
악수 'ㅅ')!! 라는 표정으로 손을 들이 밀었어요(...)
그랬더닠ㅋㅋㅋㅋㅋㅋㅋ 특유의 힉! 하는 표정으로 움찔하면서 움츠라들더니 머쓱한 웃음을 지으면서 악수해줌 ㅋㅋㅋㅋ
 


카사이 토모미 6부 2차


카사이: 으흥흥
나: 여태까지, 나를 뭐라고 말했...말했는지? 기억해?
카사이: (단호)기억못해!!
나: 삼계탕!
카사이: 0_0) 아↗ 사무계땅!!↗
나: 나라그!! 그거!!!!
카사이: (포풍 고개 끄덕끄덕)


너무 단호하고 망설임도 없이 기억못해!! 라니 ^^;; 좀 미안한 기색이라도 보여주지 ^^^^^^;;; 이런 와가마마 겅듀님을 보았나..
 

는 지금 들어보면 뭐랄까..오늘 하루죙일 나한테 뭐라 말했었는지 기억해? 라는 뜻으로 들리게 말한거같네요(...)
결론은 일어바보라 말을 제대로 못한 제 잘못(...) 

삼계탕이라고 말하는 순간 표정이 아, 그게 너임???? 하는 기억하고 있는 표정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
근데 내 얼굴이랑 매치를 못시키고 따로 기억하는건 좀.... 너 바보 -ㅅ-... 









앞에 더쿠랑 악수하는뎈ㅋㅋㅋㅋㅋ 그날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분홍 니트같은거에 청숏팬츠를 입고 있었습니다.
더쿠랑 악수하면서 놀고있는 손으로 허리를 긁적긁적 -_-... 이 아이돌이 -_- 더쿠천지인곳에서 뭐하는짓이야 -_-..
그치만 귀요워어어어어 /ㅁ/


카사이 토모미 6부 3차 



나: 이거 오늘 마지막 ㅠㅠ
카사이: (왼손으로 엄지손가락 치켜올리면서) 넹!!
나: 나.. 2..2월?? 에 또 올꺼니까, 삼계탕이라도 좋으니까 기억해주세영 ㅠ_ㅠ
카사이: ㅇㅇㅇㅇㅇ
나; (손놓고 밀리면서) 솔로 이벤트는 안해?
카사이: 1월이려나.. 내년!!
나: 그럼.. 그 전에 올게! 오다? 가다??? (일어의 멘붕(...))
카사이: 웅!!!!


 

겁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놓고 말거는 패기를 시전하셨습니다(....) 
덕분에 20초가 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도 아니고 시간이라고 하면 미련없이 손 놓는 카사이한테 ^^;;;



뭐... 어쨌든 /ㅂ/ 이번 악수회는 행벅했네요 /ㅂ/ 5부만 아니면...흐흡
18장이라는 압박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것같은 심정으로 갔었는데 /ㅂ/ 
이것도 진짜 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운 ㅋㅋㅋㅋㅋㅋㅋ 카사이의 컨디션 좋은날이였다니 /ㅂ/
그날은 1년에 한두번오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같은 대응이라면 하루에 30장도 스릉으로 극!뽁! 할 수 있을꺼같은데 /ㅂ/


2월은 언제 오려나 //ㅂ// 우자 재판 좀 받아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솔로이벤트 악수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융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삼계찡
: